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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공동실험실습관 운영 개선사항 안내 및 기자재 활용 협조 요청
제목 2025년 공동실험실습관 운영 개선사항 안내 및 기자재 활용 협조 요청
작성자 관리자 (admin) 등록일 2025.10.02 조회수 161

2025년10월부터 공동실험실습관의 운영 개선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공동실험실습관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자재 활용 등에 많은 협조 바랍니다.

 

가. 기자재 직접사용 대상 확대 및 多 수요 동일기자재 구축(광주캠퍼스)

❍ (직접사용) FE-SEM → FE-TEM, Bio-TEM, LV-SEM, 스마트실체현미경(‘25.10월 실시)

구 분

운영방식

자격요건

교육계획

사용료

FE-TEM

상시 운영

(주 5일)

6개월 내 5회 이상

사용자

연 4회

※초기 교육생을 위한 수시 운영 병행

사용요금표

확인

Bio-TEM

LV-SEM

FE-SEM

실체현미경

※ 기기 직접사용 전 연구실 안전사고 책임보상 등에 서약서 작성·제출, 사전교육 이수 등(기기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 多 수요 (동일)기자재 구축

- (운영) ‘25년부터 반기별 수요조사 등을 통한 수요자의 요구에 맞는 기자재 운영

 

나. OPEN LAB 구축(광주캠퍼스)

❍ (대상) 탁상용 SEM·XRD 등(단계적으로 기자재 추가 도입할 예정)

❍ (도입시기) ’26년 하반기부터 운영 예정

❍ (운영방식) 기자재 예약시스템을 통한 사전예약 제도로 운영(추후 재안내)

 

다. 신규 임용 교원 할인제도 운영

❍ (도입시기) ‘25년 9월 임용부터 도입 예정

❍ (운영) 임용 후부터 최대 3년까지 10% 할인 운영.

 
첨부파일
서약서[1].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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